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변기에 똥 꿈 해몽 해석

마하칸 2018. 5. 30. 03:00



간 밤에 잘 주무셨나요? 평소에 잘 안꾸던 꿈을 꾸면 무슨 꿈인지 궁금하기 마련이지요ㅎㅎ 그 중 가장 미심적은 꿈이 바로 똥꿈인데요 뭔가 더러운 이미지 때문인듯 합니다 ㅎㅎ 똥꿈이 무조건 부정적인 꿈만은 아니라고 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한번 변기에 똥 꿈 그리고 몇가지 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1. 똥 누는 꿈 

똥을 누는 꿈은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재물꿈으로 어떠한 일을 하든지 투자를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그치만, 꿈만 믿고 거액의 투자는 멈추고 꼼꼼히 잘 살펴보고 하세요~ 이 꿈은 변기에 똥 꿈 이라고 보셔도 되겠어요. 하지만 똥 누는 장소가 꼭 변기가 아니어도 같은 해석이 됩니다.




2. 몸에 똥이 묻은 꿈 

집에 좋은 일이 생기고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3. 똥이 변기에 넘치는 꿈 

사업이 잘 풀려서 성공한 사업가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은 자신의 감정이나 상태를 나타내기도 하고 본인이 평소에 많이 생각하던 것들이 꿈으로 표현되기도 해요~~ 그래서 이런 해석을 바로 믿고 꿈에 의존해서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것은 조금 조심스럽게 하기를 권장합니다.




변기에 똥 꿈 해몽 정말 좋죠? 꿈은 좋은 징조이더라도 면밀히 살펴보고 투자하거나 선택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