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가끔 모바일 게임을 하는데, 새로운 영웅이 계속 나오니까 질리지 않는 모바일 게임을 발견했습니다ㅋㅋ 바로 영웅 for kakao인데요.




오늘은 완전 유용한 영웅 for kakao 등급표 알아보겠습니다. 영웅 for kakao 등급표 알아보기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할거에요. 캐릭터 특징을 알고 비주얼도 잘 보면서 캐릭터를 키워야겠어요




1. 마법형 




역시, 마법형은 황진이가 최고네요 사용해보면 이름만봐도 어떤 특징인지 알겠어요ㅋㅋ


2. 공격형 




공격에선 광개토대왕이 최고봉이네요 ㅋㅋ 말타면 끝이라는 ㅎㅎ 영웅 for kakao 등급표 알아보기 라는 주제로 포스팅 해봤습니다.



댓글